6일 일지
오늘도 과제의 날
과제말고는 한게 없기 때문에 과제 수정사항 내용만 있을 예정
일단 아래 로직들은 아직 돌아가는지도 모른다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되어야 게임 매칭을 잡을 수 있고 게임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제외한 역할을 맡은 모든 팀원들이 같은 상황일 것...
매칭쪽 맡으신 분이랑 게임 중간 기능로직 맡으신 분들 엄청 잘하시던데 로그인 회원가입쪽이 좀 안풀리는지 본인 역할 다 끝내고 도와주고 계시긴 하지만
내일쯤이면 나도 테스트가 가능 할 것 같다
게임 세션쪽 로직
매칭이 잡히고 게임이 시작될때 사용될 로직이다
내가 맡은 로직들의 핸들러들을 정의한 파일
패킷 명세가 이미 주어졌기 때문에 그대로 사용하기
스폰 몬스터 리스폰스 핸들러 로직
스폰 몬스터 리퀘스트 핸들러 로직
몬스터 어택 베이스 리퀘스트 핸들러 로직
업데이트 베이스 HP 노티피케이션 핸들러 로직
스폰 에너미 몬스터 노티피케이션 로직
이 모든 핸들러는 게임 세션에서 정보를 가져오는데 게임 세션은 이 클래스에서 정보를 가져온다
여기도 포함
그리고 내가 쓸 임시 핸들러 아이디들
이미 명세가 주어져서 아마 이대로 쓸 것 같다
그리고 가장 어려운 온데이터 로직
이쪽 로직은 나도 돌아가는지 확신을 못해서 아마 합칠때 팀원분 중 한분껄로 바뀔 예정이다
이 모든 로직 중 공통적으로 프로토버프 .lookupType 매서드를 읽지 못하는 것 같은데 이유는 나도 잘 모르겠다..
패키지를 재설치해봐도 같은 증상이라 아마 팀원분 중 한분껄로 대체되고 조용히 뭍힐 예정
이렇게 최대한 구현은 해봤는데 사실 돌아가지 않으면 완전 꽝이라 테스트를 빨리 해보고싶다
실력이 부족한 탓에 일단 넣고 오류뜨거나 의도와 다르게 나오면 그때 고치는게 습관이 되어서
슬슬 조바심이 몰리긴 한다
잘 되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서버쪽 크래쉬는 없다
작성하면서 갑자기 생각났는데 생각난김에 테스트 클라이언트 파일 만들기
에러가 나와서
온 커넥션 파일 수정
그리고 대참사
문제가 있나?
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밤 새자
============================================================================
테스트 클라이언트 수정
완벽
은 아니고 터미널 맨 마지막 줄
Insufficient data for full packet, waiting for more data.
이게 뭔 의미지?? 데이터가 다 안왔나
자고싶다